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광고와 마케팅의 차이

검색 엔진 마케팅(검색 엔진 최적화), 소셜 미디어 및 PPC(클릭당 지불)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사용하여 잠재 브랜드로 고객을 유도합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구글상위노출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는 온라인을 컴퓨터 시스템, 노트북, 태블릿 및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 장치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핵심 홍보 매체로 사용합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 (SEM), 이메일과 같은 웹 마케팅과 광고 방법은 디지털 광고의 필수 요소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단문 메시지 서비스 (SMS)와 멀티미디어 메시지 서비스 (MMS), 콜백과 같은 비 웹 채널을 포함합니다. 이 모든 독특한 채널은 디지털 광고와 마케팅의 통합적인 측면입니다. 디지털 마케팅과 광고는 더 작고 집중된 그룹을 대상으로 하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형성하고 전환을 구축하는 데 운영되기 때문에 BTL Better-The-Line 홍보로 간주됩니다.

반면 SMO 또는 SMM은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홍보에 탁월한 디지털 광고의 한 분야 또는 하위 집합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홍보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상호 작용에 크게 의존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일종의 커뮤니티를 형성하므로 이에 대한 ‘사회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제공되는 예술 콘텐츠의 제작을 활용하여 고객을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로 유인하고 브랜드 팔로워를 생성합니다.

제포리아 디지털 광고 컨설턴트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페이스북 사용자는 17억 1천만 명이 넘습니다. 이는 통계적으로 페이스북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광고 및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적인 부분임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온라인 비디오 소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홍보 전략 측면에서 다음으로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또한 SMM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일반적인 관심사보다 더 많이 형성된 분리된 그룹과 관련된 BTL Bunder-The-Line 마케팅입니다.

그들의 광고 욕구를 해결하고자 하는 조직은 디지털 광고 대행사와 전문 대행사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체 광고 전략을 계획할 사람을 찾고 있다면,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대행사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접근 방식의 소셜 미디어 측면만 관리할 사람을 찾고 있다면, 전문 대행사와 협력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디지털 미디어의 극도의 인기와 함께, 개인들은 디지털 홍보를 그들의 일상 생활 스타일에 훨씬 더 기꺼이 통합합니다. 에 따르면 구글상위노출 마케팅국(IAB)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인터넷 광고 수입은 2015년 상반기에 무려 275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일자리가 그 이상으로 많이 생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미디어의 빠른 진화에 대해 사람들이 공감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실질적으로 숙련된 노동력이 부족한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웹 강좌에는 재능 있는 사람들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과 광고 분야의 여러 강좌가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구글의 빠른 검색은 위에서 언급한 교훈을 제공하는 많은 학원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이 강좌는 디지털 마케팅의 우산 아래에 있는 모든 관련 과목들이 정확히 며칠 동안 진행됩니다. 학생들은 자신을 위한 틈새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주제에 대한 소중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과정은 마케팅, 광고, 광고 아이디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통계 및 분석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노하우를 포함합니다. 또한 이메일 마케팅, 서/SEM, 클릭당 지불, 모바일 프로모션, 온라인 비디오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